어렸을 적 단 한번도 물고기 잡은 적이 없는데…물속으로 '첨벙' 뛰어 들어간 강아지는 결국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9 08:34:55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시골에 살았는데도 불구하고 도시에 사는 강아지와 다를 바 없는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이었죠.


무슨 이유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물속으로 첨벙하고 뛰어 들어갔고 잠시후 무언가를 입에 물고 나왔는데요.


그건 다름 아닌 물고기였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단 한번도 물고기를 잡아본 적이 없는 강아지가 수영해서 물고기 사냥에 성공해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날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가 물속으로 뛰어 들어갔다고 합니다. 마치 그 모습은 여기저기 물고기를 찾는 듯 보였죠.


애니멀플래닛腾讯网


반면 물고기들은 강아지를 꿰뚫어 보기라도 한 듯이 낚아채지 못하도록 계속 뛰어오르며 강아지를 놀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물고기들의 모습은 "이리 와서 나를 잡아봐라. 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강아지를 놀리는 듯 보였습니다.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벌떡 일어나서 물속에서 이리저리 헤엄쳤고 결국에는 물고기 한마리를 입에 물어오는데 성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주 늠름하게 물고기를 입에 물고 나오는 녀석.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순간 고양이인 줄 알았네", "너 정말 대단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腾讯网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