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던 도중 형한테 먼저 공격하려고 했다가 두 손 번쩍 들어서 '항복 표시'하는 동생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8 13:10:24

애니멀플래닛weibo


형을 먼저 공격하고 싶었지만 나중에 자신이 크게 밀릴거라는 사실을 그 누구보다 잘 알았던 고양이는 결국 두 손을 하늘 위러 번쩍 들어 올렸습니다.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는 티격태격 싸우던 도중 자신이 질 거라는 사실을 깨닫고 곧바로 항복 표시하는 고양이 사진이 소개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형한테 먼저 선방을 날리려고 하려던 동생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둘이 무슨 영문으로 티격태격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동생 고양이는 먼저 앞발을 형한테 내밀어 보였죠.


애니멀플래닛weibo


하지만 이내 동생 고양이는 자신이 불리하다는 것을 깨달았는지 두 손을 하늘 위로 번쩍 들어 올리며 자신이 졌다고 항복 표시를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반항해보려고 했지만 결국 형한테 힘에서 밀려버린 동생 고양이는 그렇게 꼬리를 내렸다고 하는데요.


순간의 포착이지만 두 손을 들어 올리며 항복 표시는 동생 고야잉 모습 어떻게 보셨나요.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실판 형제를 보는 것 같았어요", "귀여운 것", "나만 없어 고양이", "너네 정말 귀엽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weib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