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청소기 빨려 들어가는 것처럼 연기했을 때 강아지가 실제로 보인 '극과 극'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7 17:00:24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appypets.11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청소기에 빨려 들어가는 것처럼 연기를 펼쳤을 때 과연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여기 서로 같은 상황을 연기했는데도 극과 극 반응을 보인 강아지들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동물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강아지 눈앞에서 청소기에 빨려 들어가는 척 연기하는 집사들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appypets.11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한 집사는 청소기를 자신의 가슴 부분에 갖다대고 강아지 보는 앞에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제스처를 취했습니다.


그러자 놀랍게도 저먼 셰퍼드 견종으로 보이는 강아지는 서둘러 달려가 집사를 빨아들이고 있는 청소기를 입으로 물어서 떼어놓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또 다른 영상 속에서는 하얀 강아지 앞에서 집사가 청소기에 빨려 들어가는 척 연기를 펼쳐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appypets.11


과연 하얀 강아지도 집사를 도와줄까요. 하지만 기대와 달리 하얀 강아지는 집사가 청소기에 빨려 들어가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시선을 외면했죠.


집사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는 저먼 셰퍼드 강아지와 달리 시선을 회피해 버린 것입니다. 너무 극과 극 반응이 아닌가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상황인가요", "너네 정말 너무 귀엽구나", "집사 보고도 외면해버리기", "표정 정말 어쩌면 좋아", "집사 머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