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들어가 있는 것 좋아하는 고양이 위해 밧줄 당겨서 집안 돌아다니는 '운전 기사'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7 16:07:47

애니멀플래닛tiktok_@camperandleo


강아지와 고양이가 앙숙 관계라고 누가 그랬나요. 여기 서로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 일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집사 트리시아 수자(Tricia Souza)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상자에 들어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자연스레 상자 안에 들어가 자리 잡고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러자 정말 신기하게도 강아지가 다가가 고양이가 들어간 상자의 밧줄을 입에 무는 것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amperandleo


강아지는 마치 자신이 운전 기사라도 되는 것처럼 고양이를 태운 상자를 집안 곳곳에 질질 끌고 다녔는데요. 너무 귀여울 따름입니다.


상자 안에 타고 있던 고양이도 자신의 운전기사(?)를 자청하는 강아지 모습에 매우 만족하는 듯한 표정인데요. 이 조합을 보고 있으니 정말 사이 좋은게 맞나 봅니다.


그렇게 서로 다른 상반된 욕구를 충족하고자 상자에 올라탄 고양이와 상자 끌고 돌아다니는 강아지의 모습이 정말 매우 인상적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라", "보는 내내 심장 아팠네요", "서로 사이좋게 지내니 보기 너무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amperandleo


@camperandleo Trying to pull the week. #petlover #dog #cat #fyp ♬ Music For a Sushi Restaurant - Harry Style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