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바쁜 와중 치명적 귀여움으로 집사의 '발목(?)' 붙잡는 고양이들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4 17:50:55

애니멀플래닛twitter_@miikomaple


여기 바깥 일을 보기 위해 외출을 준비하고 있는 어느 한 집사가 있습니다. 그런데 집사가 좀처럼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왜 집사의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 것일까. 외출 준비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집사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고양이들 때문입니다.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외출 준비하느라 정신 없이 바쁜 와중에 자신의 발목을 잡고 있는 고양이들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탁 위에 어질러진 메이크업 관련 제품들 사이로 고양이들이 각자 자리 하나씩 차지해서 잠든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miikomaple


아무래도 집사가 식탁 위에 화장품들을 꺼내놓은 다음 화장을 하는 등 바쁘게 외출을 준비하고 있던 찰나에 고양이들이 호기심 참지 못하고 식탁에 올라온 것으로 보입니다.


집사가 무엇을 하나 관찰하다가 자신들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자 시큰둥해져서 결국 잠든 것으로 보이는데요.


잠든 고양이들 모습에 심쿵 당한 집사는 도저히 이 아이들을 두고 외출을 나갈 자신이 없다며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너네 정말 사랑스럽구나", "이 조합 너무 좋네요", "너네 때문에 나도 심장 아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iikomapl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