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밀이가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06.21 16:04:1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보호소에 입소한 이 아이의 이름은 호밀이입니다. 생후 8개월로 추정되는 호밀이는 다행히도 임보처에서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람 좋아하고 강아지 친구도 좋아하는, 한없이 착한 그런 이 아이가 어떤 사연을 가지고 보호소까지 왔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분명한 사실은 이 아이도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는 사실. 사람 좋아하는 유기견 호밀이가 평생 가족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20일 공등동에서 발견돼 보호소 입소한 호밀이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호밀이는 현재 중성화도 마쳤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현재는 임보처로 이동해서 지내고 있죠.


엘씨케이디 측은 "어떤 사연으로.. 어떤 과거를 가지고 살았는지 알 수 없지만 두번 버려지지 않을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길 기다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임보 봉사 도와주신 임보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호밀이가 이제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주변 관심을 호소했는데요.


사진 속 유기견 호밀이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