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 놀러가서 친구들이랑 '우정 인증샷' 찍는데 불쑥 튀어나와 포즈 취하는 가오리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6월 19일

애니멀플래닛Kendall Harlan


친구들과 바닷가에 놀러갔다가 인증샷을 찍은 여성이 있습니다. 우정 인증샷 찍기 위해 물속에서 사진 찍고 있는데 갑자기 등 뒤에서 뜻밖의 존재가 불쑥 튀어나왔죠. 다름 아닌 가오리였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불쑥 나타난 뜻밖의 불청객 때문에 사진 찍다 말고 곤혹스러워하는 관광객들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닷가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여자 관광객 3명이 기념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으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 사진 속에는 초대 받지 못한, 뜻밖의 존재가 불쑥 나타났습니다. 의문의 불청객도 함께 포착된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Kendall Harlan


의문의 불청객은 가오리였는데요. 생각하지 못한 가오리 등장에 사진 속 주인공들은 당황한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실제로 그 모습이 고스란히 사진에 남아 레전드 인증샷으로 기록됐는데요.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 사진은 지난 2012년 카리브해 케이먼 제도 부근에서 찍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닷가에 놀라간 사라 브로랜(Sarah Bourland), 나탈리 자이소프(Natalie Zaysoff), 켄달 할란(Kendall Harlan)은 사진을 찍다가 등 뒤에 나타난 가오리 때문에 당혹감을 감출 수가 없었죠.


간이 흐른 지금도 여전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공유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네요.


애니멀플래닛Kendall Harla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