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마시려고 집사가 냉장고 문 열자 두 고양이가 실제 보인 반응은 이렇다…너네 거기서 뭐해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5월 31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emimail1


고양이는 항상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보여 집사를 당혹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여기 고양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한집에서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다는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이 열린 냉장고 앞에 앉아있는 고양이들 모습이 담겨 있었죠.


사연은 이렇습니다. 집사가 우유를 마시려고 냉장고 문을 열었을 때의 일인데요. 집사가 냉장고 문을 열기 무섭게 바닥에 있던 두 고양이가 사진 속처럼 뛰어 올라왔다는 것.


그것도 더욱 놀라운 것은 두 고양이들이 서로 입을 맞대는 등의 행동을 보인 것이 아니겠습니까. 하필 냉장고 앞에서 이러고 있다니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emimail1


정말 신기한 것은 이상하게도 집사가 냉장고를 열 때면 매번 폴짝 뛰어 올라온다고 하는데요. 생각지 못한 고양이의 행동.


도대체 녀석은 언제 이런 사이가 된 것일까요. 그런데 많고 많은 곳 중에서 냉장고 문 열었을 때 이런 행동을 보인 고양이들이 이해할 수 없었다는 집사인데요.


고양이들은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알면 알수록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보여 우리를 모두 난감하게 만드는 존재.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하필 냉장고에서 그러는 거야", "집사 진짜 뻘쭘할 듯",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세계", "정말 이해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emimail1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