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원 앞에서 전시되어 있던 새끼 강아지들…퇴원해야 하는데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05.17 14:18:23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성남 모란시장 건강원에서 새끼 강아지들이 전시되어 있다는 제보를 통해 구조된 아이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이 아이들은 생후 4개월 정도로 추정되는 상황.


문제는 병원에서 퇴원을 해야 하는데 당장 갈 곳이 없다는 것. 이 아이들은 현재 임보처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16일 성남 모란시장 건강원에서 구조된 새끼 강아지들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제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 새끼 강아지 3마리는 모두 무사히 구조가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엘씨케이디 측은 "건강원 아이들 정상변을 봐 퇴원해야 하는데 당장 갈곳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는 코로나만 양성이지만 이미 전염병에 노출되 혈청 치료 두번 받고 상태를 지켜보고 있고 무사히 잠복기를 넘길 수 있도록 임보처 간절히 도와주세요"라고 주변의 관심을 거듭 호소했는데요.


사진 속 새끼 강아지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