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사가지고 온 식빵이 테이블에서 사라져 버렸는데 알고 보니 범인은 다름 아니라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5월 14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omochi_nam01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는 식빵을 노리는 고양이들이 있었습니다. 결국 고양이들은 훔치려다가 딱 걸리는 일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남편이 사다준 식빵을 테이블에 올려놓은 사진을 찍어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식빵이 올려진 테이블 주변으로 고양이들이 앉아서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그렇게 사진을 찍고 잠시 자리를 비운 누리꾼. 그런데 그 사이 식빵이 어디론가 사라져버린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누가 식빵을 가지고 간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omochi_nam01


테이블 위에 식빵이 올려져 있었는데 잠깐할 사이 사라진 것. 혹시 식빵에 다리가 달려 있었던 것은 아닐까 싶어 서둘러 누리꾼은 식빵을 찾으러 다녔다고 합니다.


잠시후 식빵을 가져간 범인은 다름아닌 고양이들로 밝혀졌죠. 식빵을 물고 계단 위를 올라가려던 고양이들은 집사에게 그만 덜미를 붙잡히고 말았는데요.


고양이들은 완전 범죄(?)를 꿈꿨지만 결국 집사한테 발목을 잡혀 식빵을 도로 토해내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집사를 애처로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고양이들.


그 눈빛이 얼마나 간절한지 집사는 도저히 혼낼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물론 식빵은 다시 집사가 가져갔지만 말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omochi_nam01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