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 '무단 침입(?)'한 것도 모자라 남자 손님 누워있던 썬베드 대놓고 강탈하는 바다 사자

애니멀플래닛팀
2022.05.05 12:25:23

애니멀플래닛tiktok_@bmorekenzie619


겁도 없이 휴양지 호텔에 무단으로 침입한 것도 모자라서 대놓고 썬베드 자리를 빼앗는 바다 사자가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남아메리카 동태평양에 위치한 에콰도르령 제도 갈라파고스 제도의 푸에르토 아요라 해안가에는 호텔 솔리마르(Hotel Solymar)라는 휴양지가 있는데요.


이 휴양지에서 뜻밖의 광경이 포착됐습니다. 바다와 인접해 있다보니 바다 사자 한마리가 바다에서 나와 휴양지에 무단 침입을 한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자연스럽게 휴양지 내 수영장 속에 뛰어들어가 여유롭게 헤엄치는 것까지 한 바다 사자인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bmorekenzie619


이보다 더 한발 나아가 썬베드 위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남자 손님에게 다짜고짜 다가가서는 자리 내놓으라는 듯이 협박(?)을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남자 손님은 갑자기 들이미는 바다 사자의 행동에 자리를 비켜줬습니다. 그러자 바다 사자는 원래 자기 자리라도 되는 것처럼 썬베드 위에 누워 휴식을 취했죠.


당당히 남자 손님을 쫓아내고 그 자리를 독차지 하는 바다 사자의 모습 정말 너무 놀랍지 않습니까.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한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후 바다 사자는 원래 자기 자리라도 되는 것처럼 썬베드 위에서 잠을 청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럼 자리 빼앗는 과정 영상으로 만나보실까요.


애니멀플래닛tiktok_@bmorekenzie619


@bmorekenzie619 The cherry on top of the most perfect honeymoon ❤️ #galapagos #waitforit #original #corememories #sealion #laughs #honeymoon #grumpyman #sunbathing ♬ original sound - Mackenzie Castellano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