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참지 못하고 집사 가방 가지고 놀다 갇혀 나오지 못하자 고양이가 지어 보인 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2.05.04 16:33:24

애니멀플래닛Chunting Chang


집사가 안 보고 있는 틈을 노려서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혼자서 가방을 가지고 놀다가 그만 그 안에 갇혀 버린 고양이가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대만에 사는 한 집사는 며칠 전 장난기가 많은 고양이 때문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하루는 옷을 갈아 입기 위해 방에 들어갔을 때의 일이었죠.


한 켠에서 이상한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자꾸 들렸고 이에 집사는 방안을 뒤졌는데 뜻밖의 광경을 목격하게 됩니다.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가 PVC 가방에 들어가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도와달라는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Chunting Chang


처음 보는 가방을 보고 너무도 신기했던 고양이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이를 만지다가 그만 갇혀 버리고 만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반성은 커녕 오히려 자기 좀 빼달라고 눈빛을 쏘아보내는 고양이. 너무 귀여운데요.


평소에도 장난기가 많고 호기심도 많아서 조용할 날이 없다는 고양이는 그렇게 오늘도 작고 큰 사고들을 치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 조합 무엇인가요", "너 정말 이해불가", "왜 거기 들어가서 그러고 있는 거야",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이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Chunting Chan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