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 몸 이끌고 의자 위에 올라가 앉으려고 '폴짝' 제자리에서 뛴 고양이는 결국‥

애니멀플래닛팀
2022.05.03 10:24:31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ycutiepiecats


다른 고양이들과 달리 많이 먹고 안 움직인 탓일까요. 배가 볼록 튀어나와서 남다른 몸집을 자랑하는 뚱냥이가 있습니다.


뚱냥이는 잠시후 혼자 힘으로 의자 위에 올라가려고 제자리에서 폴짝 뛰었는데요. 과연 녀석은 의자 위에 올라가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스스로 의자 위에 올라가려고 거리를 재는 뚱냥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의자 위에 올라가고 싶었는지 의자 위를 빤히 바라봤습니다. 그리고는 두 발로 일어서서 다시 한번 더 의자 위를 바라봤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ycutiepiecats


잠시후 고양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의자 위로 향해 폴짝 뛰었습니다. 몸이 너무 커서 힘들 것 같아 보였지만 고양이는 그럼에도 의자 위에 올라가는데 성공했는데요.


그렇게 고양이는 의자 위에 올라가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비록 뚱뚱한 몸으로 움직이는 것이 쉽지가 않지만 그럼에도 자기가 올라가고 싶은 의자 위에 올라가는 집념의 고양이.


무엇보다도 두 발로 일어섰을 때 볼록 튀어나온 배가 너무 귀여울 따름인데요. 그래도 살이 너무 찌면 건강에 안 좋다는 사실. 다이어트가 시급해 보이는 고양이였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살쪄도 귀엽다니", "이게 바로 뚠냥이 매력입니다", "보기만 해도 심쿵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ycutiepiecat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