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있는 상태에서 밀려오는 졸음 고개 '꾸벅꾸벅' 숙이며 사투(?) 벌이는 중인 아기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4.15 10:03:46

애니멀플래닛***FunnyBabies&CutePets ***


부엌에서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집사 주변에 앉아 있던 아기 고양이가 밀려오는 졸음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몸집 작은 아기 고양이 한마리가 바닥에 앉아서는 혼자 열심히 졸음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바닥에 차분히 앉아 있던 아기 고양이는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로 고개를 연신 꾸벅꾸벅 숙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밀려오는 졸음과 혼자서 힘들게 사투를 벌이는 듯 보였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상태에서 좌우로 고개를 흔들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FunnyBabies&CutePets ***


졸음은 계속 쏟아지고 그렇다고 해서 막상 잠든 것은 싫었는지 그렇게 아기 고양이는 힘겨운 사투를 벌였는데 너무 귀여운 것.


과연 이 결말은 어떻게 됐을까요. 급기야 아기 고양이는 졸음을 이길 수가 없었는지 바닥에 엎드려서는 다시 사투를 벌였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서든 잠들지 않으려고 하지만 무거운 눈꺼풀을 차마 주체하지 못하는 아기 고양이 모습 어떤가요.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힐링했네요",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어쩜 좋아", "정말 귀여워 심쿵했잖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FunnyBabies&CutePets ***


YouTube_@***FunnyBabies&CutePets ***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