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된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 구조하자 생각지 못한 행동 했는데…보는 이들을 모두 울렸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04.12 07:10:48

애니멀플래닛今天頭條


한날한시 같은 장소에서 발견돼 보호소에 함께 들어오게 된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가 있습니다. 잠시후 새끼 고양이는 강아지가 자기 엄마라도 되는 줄 알고 와락 끌어 안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이 둘의 행동에 보는 이들은 모두 눈시울이 붉어지고 말았습니다. 녀석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중국 매체 진티엔토우티아오(今天頭條)에 따르면 상하이 푸동 신구에서 유기된 새끼 고양이와 새끼 강아지가 동시에 구조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今天頭條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는 구조된 뒤 보호소로 옮겨졌는데 새끼 고양이는 강아지를 마치 자기 엄마라고 생각했느닞 하루 종일 강아지 품에 안겨 있는 것이었죠.


강아지도 아기였지만 녀석은 이 상황이 두려웠는지 자신의 품에 안긴 새끼 고양이를 그저 묵묵히 안아줄 따름이었는데요.


이후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는 병원에 옮겨져 검사를 받았습니다. 이후 두 녀석에게 배고플까봐 음식을 챙겨주자 허겁지겁 먹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今天頭條


병원 검사를 마치고 보호소 철장에 들어가게 된 두 녀석은 그 안에서도 서로를 꼭 끌어 안으며 그렇게 의지했고 그 모습에 보는 이들은 눈물을 훔쳐야만 했습니다.


이렇게 사랑스럽고 착한 아이들이 유기된 현실이 그저 씁쓸했기 때문이었는데요. 도대체 왜 녀석들의 주인은 왜 유기한 것일까요.


다행히도 새끼 고양이와 강아지는 각각 새 가족을 찾아 입양을 간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부디 새 가족의 품에서는 더이상 버려지는 아픔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애니멀플래닛今天頭條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