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구에 빠진 채로 자기 구조해달라 애타게 울부짖었던 새끼 유기견에게 실제 일어난 기적

애니멀플래닛팀
2022.04.11 10:30:44

애니멀플래닛tiktok_@daddyofdogs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어미 없이 홀로 하수구에 빠져서 구슬프게 울부짖던 새끼 유기견이 있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행인은 차마 그냥 지나칠 수 없었죠.


결국 하수구에 빠진 새끼 유기견을 구조해 집으로 데려온 다음 씻기고 지극 정성으로 돌보며 사랑해준 결과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구조할 당시만 하더라도 조그만한 몸집이었던 새끼 유기견이 어느덧 늠름하게 잘 자라준 것인데요. 이는 관심이 가져온 놀라운 기적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daddyofdogs


강아지 영상을 전문으로 소개하는 한 틱톡 계정에는 하수구에 빠진 새끼 유기견을 구조해준 뒤 일어난 변화 과정을 담은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하수구에 빠진 새끼 유기견이 자기 좀 구조해달라고 애타게 울부짖고 있었습니다.


행인은 녀석을 구조했고 이후 돌봤는데요. 그러자 정말 신기하게도 새끼 유기견은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나가면서 무척이나 밝아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daddyofdogs


다른 강아지들과도 허물없이 잘 어울려 지내며 사회성까지 배운 녀석은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해 보였고 얼굴 표정에도 고스란히 드러났는데요.


도움의 손길이 새끼 유기견을 어떻게 바꿔놓았는지 보여준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무런 이유 없이 유기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다 똑같이 사랑 받을 자격이 충분한데도 말입니다. 주변의 따뜻한 관심과 손길은 정말 놀라운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사실 절대 잊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daddyofdogs


@daddyofdogs Rescued ♥️ #rescue #daddyofdogs ♬ original sound - daddyofdog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