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침대 같아 보이지만 사실 매트리스 밑은 이렇다…고양이와 집사 위한 침대 클라스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4월 05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ife.co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사를 위한 조금은 특별하면서도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 침대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평범해 보이는 침대 같아 보이지만 사실 고양이를 배려한 것은 물론 집사를 위한 안성맞춤 침대라고 하는 이 침대에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있는 걸까요.


가구 회사 캣라이프(Catlife)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는 현재 고양이 키우는 집사를 위한 침대를 판매 중에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ife.co


참고로 가구 회사 캣라이프는 고양이의 타고난 필요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적절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다보니 제품이 고양이에게 맞춰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침대는 아주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 매트리스 밑 부분을 살펴보면 고양이를 위한 미로로 구성돼 있죠.


이 침대와 관련해 캣라이프 측은 "사람과 고양이가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으면서도 함께 잘 수 있는 침대"라고 설명합니다.


즉 매트리스 밑 부분에는 숨기를 좋아하는 고양이를 위한 미로가 되어 있어서 고양이 입장에서도 안성맞춤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ife.co


실제로 설치된 제품 사진을 보면 여느 침대와 다를 바 없어 보입니다. 다만 다른 점은 고양이가 드나들 수 있도록 출입구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궁금한 가격은 어떻게 될까. 이 침대의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1천 9백만원에서 2천 4백만원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수준입니다. 자 그럼 평범해 보이지만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침대 한번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ife.c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