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지나가다가 마주친 길고양이 너무 예뻐서 뽀뽀해주고 '쓰담쓰담'까지 해주는 꼬마 소녀

애니멀플래닛팀
2022.04.01 10:28:44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s.cutey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가 마주하게 된 길고양이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가던 걸음을 멈춰서 예뻐해주는 꼬마 소녀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길을 지나가다가 마주친 길고양이를 보고 예뻐하는 꼬마 소녀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꼬마 소녀는 길고양이가 너무 사랑스러웠는지 뽀뽀를 해주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꼬마 소녀는 뽀뽀 이외에도 길고양이에게 손을 내밀어서 머리를 정성스레 쓰담쓰담해주기까지 했는데요. 길고양이도 그런 관심이 좋았나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s.cutey


좀처럼 꼬마 소녀 앞에서 떠나지 못하고 자리에 앉아서 꼬마 소녀의 따뜻한 손길을 만끽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무엇보다도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배려하는 꼬마 소녀와 길고양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할 뿐만 아니라 훈훈하게 만들었씁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멋진 영상", "얼마나 아름다운 광경인지", "보는 내내 심쿵 당했습니다",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고양이도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은 길고양이를 그저 무시하고 지나치기 바쁘지만 그렇지 않고 오히려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준 꼬마 소녀. 이것이 바로 동물과 함께 사는 세상이 아닐까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s.cute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