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열어놓은 채로 세워놓은 차랑 본 '장난꾸러기' 새끼 흑곰들의 돌발 행동에 멘붕 온 차주

애니멀플래닛팀
2022.03.28 11:51:49

애니멀플래닛tiktok_@levi.s2k


오두막 별장 앞에 세워진 차량 창문이 닫혀 있지 않은 사실을 알아차리고는 서로 들어가겠다며 안간힘을 쓰는 새끼 흑곰의 돌발 행동에 차주는 그만 멘붕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미국에 사는 리바킴(Levi Kim)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 남성은 며칠 전 친구들과 함께 테네시주 피전포지로 여행을 갔다가 별장에서 하루를 묵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미리 빌려놓은 별장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던 도중 창문을 통해 귀여운 새끼 흑곰들이 주차된 차량 주변을 서성이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엄마 따라서 산책 나온 새끼 흑곰들은 별장 앞에 세워져 있는 차량들을 보고서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조심스레 올라가는 등 장난을 치기 시작했죠.


애니멀플래닛tiktok_@levi.s2k


때마침 이 모습을 지켜보던 리바킴과 친구들은 새끼 흑곰들이 자신들의 차량을 망가 뜨리는 것은 아닌지 반신반의하는 상태로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잠시후 한 새끼 흑곰이 미처 창문이 닫히지 않은 차량을 발견하고는 그 안에 들어가기 위해 바등바등 매달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뒤이어 다른 새끼 흑곰도 나타나 차량 창문이 열려 있음을 확인하고는 앞서 창문 통해 차량 안에 올라탄 흑곰 뒤를 따라 창문을 통해 차량에 탑승했죠.


순간 그 모습을 본 친구는 뒤늦게 자신의 차량 창문을 닫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순간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levi.s2k


차량에 탑승한 새끼 흑곰들이 차를 망가뜨릴지도 모르기 때문인데요. 다행히도 새끼 흑곰들은 빨리 차량에서 내렸고 다행히 내부는 손상되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늦게 발견했다면 차량 내부는 어떻게 됐을까요. 정말 상상도 하기 싫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평소 주의성이 많은 친구가 이날따라 차량 창문을 닫지 않은 것이 의아스럽다는 리바킴은 틱톡 등을 통해 당시 촬영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어 모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주 정말 섬뜩했을 듯", "왜 하필 거길 들어가냐고", "어떻게 창문으로 들어갈 생각을 했지", "새끼 흑곰들 정말 대단하네" 등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levi.s2k


@levi.s2k Bears have comedic timing #cashapp13plus #blackbear ♬ original sound - Levi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