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사랑스러운 CJ 택배기사님의 반려견 경태 얼굴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정식으로 출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경태 아부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경태 얼굴이 새겨진 카카오톡 이모티콘 '택배견 경태의 일상'이 출시됐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 경태 얼굴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에는 "택배는 내가 지킨다", "쎄모눈 발사", "사랑해요", "나 예뻐?" 등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 경태 얼굴이 담겨 있었죠.
반려견 경태 이모티콘을 활용해 카카오톡을 주고 받는 영상을 게재한 경태 아부지는 "제가 요즘 이래저래 정신이 없는 와중에 우리 경태희 이모티콘이 출시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태 아부지는 그러면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경태희 이모티콘"이라며 "지금 20프로 할인 중이라니,,
둘러보시는 김에 하트도 꾸욱 눌러주셔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는데요.
영상 속에는 무엇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 경태의 다양한 일상이 담긴 모습들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정식 출시됐다는 사실만으로도 누리꾼들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반려견 경태 이모티콘 출시 소식에 누리꾼들은 "출시 축하드려요", "내돈내산이지만 선물 받는 기분", "너무 귀엽네요", "심장이 아파 결재를 또 했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플렉스하고 싶게 된다는 CJ 택배기사님의 반려견 경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