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맛있게 먹고 있던 자기 간식 장난감이 '꿀꺽(?)'해버리자 열 제대로 받은 고양이의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2.03.22 08:18:0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oversclub


열심히 핥으면서 맛있게 먹고 있던 자기 간식을 장난감이 낼름 꿀꺽해버리자 제대로 열 받은 고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자기 간식을 장난감이 눈앞에서 꿀꺽(?)해버리자 열 받은 고양이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장난감 손에 달려 있는 간식을 열심히 핥으며 먹고 있었습니다. 한참 동안 간식을 음미하며 행복해 하던 고양이에게 시련이 찾아왔죠.


장난감이 갑자기 자기 간식을 대놓고 꿀꺽 집어 삼켜버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장난감이 간식을 꿀꺽한 것은 오로지 집사의 장난 때문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oversclub


이 사실을 알 리가 없는 고양이는 장난감이 자기 간식을 통째로 집어 삼켰다고 오해했고 화가 단단히 났는지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냥펀치를 장난감에게 날렸는데요.


냥펀치를 날린 고양이는 "아오! 열 받아!!", "감히 네가 내 간식을 꿀꺽해??", "너 뭔데 내 간식을 먹어?!!", "이봐 내 간식 내놓으라고!!"라고 말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맛있게 먹고 있던 자기 간식을 대놓고 장난감에게 빼앗긴 상황에 열 받아서 분노의 냥펀치를 날리고 유유히 사라지는 고양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사가 잘못했네", "고양이 놀리는 집사", "이거 어떡해. 아쒸 웃겨", "고양이 진심으로 화났네. 귀여워", "먹을 것으로 장난 치지 말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loversclub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