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참지 못하고 얼굴부터 들이밀었다 그만 '통조림'에 얼굴 끼여 버린 아기 여우

애니멀플래닛팀
2022.03.19 11:15:40

애니멀플래닛youtube_@albamurrayffff


어디선가 도와달라는 듯한 애절한 울음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울음소리를 들고 이상하다 싶었던 남성은 자신의 집 뒷마당으로 나가봤는데요.


울음소리를 따라 나가보니 뒷마당에는 야생동물 한마리가 통조림에 얼굴이 꽉 끼인 채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남성은 괴로워서 어쩔 줄 몰라하는 녀석을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남성은 조심스레 다가가 통조림을 제거해줬고 뜻밖에도 아기 여우임을 알게 됐죠.


한 유튜브 채널에는 호기심에 얼굴 들이밀었다가 통조림에 꽉 끼어버린 아기 여우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은 적이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albamurrayffff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통조림에 얼굴이 끼어버린 아기 여우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울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이를 본 남성이 다가가 통조림에서 얼굴을 빼내줬는데요.


남성은 아기 여우가 자기를 보고 후다딱 도망갈 줄 알았는데 아기 여우는 도망가기는 커녕 가만히 앉아서 당당히 그를 바라봤습니다.


아무래도 녀석은 마치 자신을 구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듯 아기 여우는 뚫어져라 남성을 쳐다본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도저히 생각하지 못한 아기 여우의 반응에 남성은 신기하고 귀여울 따름이었죠. 호기심에 통조림 들여다봤다가 얼굴이 끼여버린 아기 여우. 조심하길 바래요.


YouTube_@albamurrayffff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