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위에 누워있는 아빠 중요 부위에 코 들이밀고 냄새 '킁킁' 맡다가 콱 물어버리는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3.18 15:13:59

애니멀플래닛tiktok_@ryoji00010


소파 위에서 세상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아빠의 중요 부위에 코를 들이밀고 열심히 냄새 맡다가 이내 콱 물어버린 시바견 강아지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료지(Ryoji)라는 이름을 가진 시바견 강아지의 틱톡 계정에는 소파 위에서 누워있는 아빠 집사와 아빠 집사의 중요 부위에 코를 들이밀고 냄새 맡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시바견 강아지 료지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소파 위에 누워서 쉬고 있는 아빠 집사의 중요 부위에 코를 들이밀고 열심히 냄새를 맡고 있었죠.


한참 동안 냄새를 맡던 강아지 료지는 무슨 영문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순간 아빠 집사의 중요 부위를 입으로 콱 물어버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ryoji00010


갑작스러운 강아지 료지의 돌발행동에 아빠 집사는 "꺅!" 소리를 지르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강아지 료지는 계속해서 아빠의 중요 부위를 물려고 했습니다.


아무래도 아빠 집사의 중요 부위를 열심히 냄새 맡았던 강아지 료지는 그곳에 아빠가 자기 간식을 숨겨 놓은 줄 알고 콱 물어버린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시바견 강아지 료지의 행동에 아빠 집사는 화들짝 놀랐고 녀석을 떼어놓는 것으로 일은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빠 중요 부위 냄새를 맡다가 갑자기 콱 물어버리는 시바견 강아지 료지. 녀석은 왜 이런 돌발행동을 벌인 것일까요. 그 진실이 너무 궁금합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ryoji00010


@ryoji00010

♬ オリジナル楽曲 - Ryoji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