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다이에 놓인 셋톱박스 옆이 따뜻했는지 침대 놔두고 그 안에 들어가서 자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3.10 08:01:09

애니멀플래닛twitter_@cat_yves1205


처음 집에 온 날 마치 자기 자리라도 되는지 침대 놔두고 TV 다이에 쏙 들어가 식빵 굽는 자세로 잠자는 고양이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작년 스코티쉬 폴드 고양이 이브를 입양해 키우게 됐다고 합니다. 고양이 이브는 처음 집에 왔을 때 뜻밖의 행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처럼 TV 다이에 높은 셋톱박스 옆에 자리잡고 앉아서 잠든 것. 아무래도 셋톱박스에서 나오는 열기가 따뜻했나봅니다.


고양이 이브는 누리꾼이 새 가족이 된 기념으로 준비한 침대를 놔두고서 사진 속처럼 TV 다이에서 잠자 누리꾼을 당혹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인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cat_yves1205


그 모습을 본 누리꾼은 "왜... 하필.. 거기에서..."라고 할말을 잃었다고 합니다. 낯선 새 환경이다보니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공간을 찾다보니 TV 다이 속을 찾은 것으로 보입니다.


살짝 어색하고 불편한 듯한 표정으로 식빵 구우면서 잠을 청하는 고양이 이브 모습이 그저 귀여울 따름인데요.


다행히도 현재는 이불이나 의자 등에 올라가서 식빵을 굽는 등 집에 완전히 익숙해져서 잘 지내고 있다는 고양이 이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무래도 셋톱박스 옆이 따뜻했을지도", "영역 동물이다보니 경계하는 듯", "고양이 왜 이렇게 귀여워", "그 와중에 귀여운건 비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cat_yves1205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