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깜짝 숨었다가 '짜잔' 나타나며 자기 놀래키는 주인에게 '사이다 복수'한 강아지

애니멀플래닛팀
2022.03.07 09:09:03

애니멀플래닛tiktok_@chat.381


반려인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챌린지가 있습니다. 반려견이 보는 앞에서 이불 등을 하늘 위로 던지고 잽싸게 도망쳤을 때 반려견들이 보이는 반응을 촬영하는 것이 유행했었죠.


여기 강아지 보는 앞에서 담요를 하늘 위로 던지고 깜짝 숨었다가 멍 때리는 강아지를 놀래키려는 주인이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한 틱톡 유저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강아지 눈앞에서 사라졌다가 '짜잔' 나타나며 놀래키려고 했다가 역으로 당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았죠.


애니멀플래닛tiktok_@chat.381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남자는 먼저 강아지 보는 앞에서 담요를 던져 사라진 척 했습니다. 그러자 강아지는 '이게 무슨 상황이냐'라는 듯한 표정으로 멍하니 앉아 있었습니다.


잠시후 남자는 기다렸다는 듯이 강아지 보는 앞에서 "우악!" 소리와 함께 짜잔하고 나타났는데요. 이에 강아지는 놀라기는 커녕 오히려 남자를 향해 뜻밖의 행동을 합니다.


다름아니라 자신의 발앞에 놓여져 있던 물그릇을 남자 향해 걷어차버리는 것. 이에 물그릇에 담긴 물은 남자의 얼굴로 튀었고 남자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았죠.


애니멀플래닛tiktok_@chat.381


강아지를 놀래키려고 했다가 오히려 강아지로부터 사이다 복수를 당한 것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남자는 당황했고 강아지는 그를 빤히 바라봤는데요.


장난치려고 했다가 강아지에게 당하고 마는 일이 벌어진 것이었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남자의 장난을 받아친 것도 모자라 복수한 강아지 정말 똑똑한 것 아닙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뭔가요", "순간 똑똑하다고 생각이 들었음", "주인이 장난 치려고 했다가 제대로 당함", "이걸 역관광이라고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hat.381


YouTube_@bastillepost globa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