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관 궁금했던 새끼 고양이가 자기 얼굴 밟고 올라가려 하자 고양이가 지어 보인 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2.01.21 09:15:0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vibesonline


수족관이 어떻게 생겼는지 호기심 폭발한 새끼 고양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새끼 고양이 혼자서 수족관에 올라가기란 힘들었는데요.


결국 새끼 고양이는 수족관 옆에 붙어 있던 덩치 큰 고양이를 발로 밟아서 올라갔고 고양이는 뜻하지 않은 밟음에 동공지진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수족관을 보려고 올라가려는 새끼 고양이에게 얼굴을 짓밟히는 고양이 표정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끼 고양이는 수족관에 관심을 보였고 그 위로 올라가려고 발버둥을 칩니다. 하지만 다리가 짧은 탓에 힘들었고 결국 밑에 앉아 있던 고양이를 밟고 올라갑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vibesonline


때아닌 봉변을 당한 고양이는 새끼 고양이에게 혼낼 수도 없는 노릇인지 그저 새끼 고양이에게 계속해서 얼굴을 밟힐 뿐이었는데요.


참다 못했는지 혀를 빼꼼 내멸고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 보는 이들을 웃프게 만들고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라서 화를 낼 수도 없는 녀석.


아무래도 고양이 입장에서 새끼 고양이를 혼내는 것은 너무하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가 착하네요", "보통은 성질내고 화낼텐데 착하네", "얼굴 짓밟혀서 어쩐담", "수족관이 잘못했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vibesonlin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