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앞에 앉아 반려견과 단둘이서 '속깊은 대화(?)' 나누는 뒷모습 사진 찍어 올린 정재형

애니멀플래닛팀
2022.01.20 12:27:25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aehyungjung17


가수이자 작곡가로 활동 중인 정재형이 반려견과 단둘이서 속깊은 대화를 나누고 있는 뒷모습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지난 19일 정재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속 깊은 대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견과 단둘이서 문앞에 오손도손 앉아 진지한 대화를 주고 받는 중인 정재형 뒷모습이 담겨 있었죠.


정재형은 "앨범스케치 놀러 온 거 아니고 작업하러 온 거니까"라며 "서핑할 때는 알아서 산책하고 집에 들어가서 밥 먹고 오고 혼밥"이라고 적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aehyungjung17


또 정재형은 "내일은 바다보여줄게 제주"라고 덧붙였죠. 아무래도 반려견과 정재형이 무슨 심도 있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는지 무척이나 궁금한데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속닥속닥", "따뜻해지는 뒷모습", "넘나도 정겨운 뒷모습 아아아아", "해듬이랑 깔맞춤이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사진 속 강아지 해듬이는 정재형이 3번째 퍼피워커로 활동하면서 돌봐온 예비 안내견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5월 퍼피워킹 기간이 끝났지만 정재형은 안내견 학교로 돌려보내는 대신 정식으로 입양, 반려견으로서 함께 꽁냥꽁냥 지내는 중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jaehyungjung17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