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구입한 옷 입혔더니…격투기 선수 못지 않은 우람한 '팔뚝 근육(?)' 뿜뿜하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2.01.20 12:02:15

애니멀플래닛twitter_@_mhk7_


고양이를 위해 옷을 구입한 집사가 있었습니다. 집사는 새로 구입한 옷을 고양이에게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궁금해서 입혔는데요. 잠시후 집사는 그만 웃음 빵 터트리고 말았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길래 집사가 이토록 웃은 것일까요. 다름아니라 새로 구입한 옷을 입혔더니 격투기 선수 못지 않은 우람한 팔뚝 가진 고양이가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로 구입한 노란 옷을 고양이가 입힌 뒤 찍은 인증샷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거실 바닥에 엉덩이를 깔고 앉아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무슨 영문인지 고양이의 앞다리 근육이 우람해 보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_mhk7_


마치 격투기 선수라도 되는 듯 고양이는 우람한 팔뚝 근육(?)을 뿜뿜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인상까지 쓰고 있어서 강렬한 포스를 뿜어냈는데요.


한발 더나아가 토실토실한 목 부분 살도 툭 튀어나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집사는 혹시나 싶은 마음에 고양이 뒷모습도 사진 찍었습니다.


아무래도 고양이 몸에 옷이 작았는지 옷이 타이트했을 뿐만 아니라 등 부분이 툭하고 튀어나왔습니다. 옷이 너무 작아서 앞다리가 근육 있는 것처럼 사진 찍힌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무슨 일입니까", "팔뚝 나보다 우람하네", "엄청 웃었어요", "고양이 표정이....", "미안해. 그런데 너무 웃겨"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_mhk7_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