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쪽으로 뛰어넘어가려고 자신만만하게 '폴짝 폴짝' 뛴 고양이의 결말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1월 15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Heavy Haul TV


새하얀 눈이 수북하게 쌓인 어느날이어씃ㅂ니다. 그때 고양이 한마리가 눈 쌓인 차량 지붕 위에 올라가 앉아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건물로 뛰어서 넘어가려는 듯 준비 자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이내 '폴짝' 뛰었다고 합니다. 과연 고양이의 점프는 성공했을까.


한 유튜브 채널에는 과거 차량 지붕 위에서 건물로 뛰어 넘어가려고 폴짝 뛴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는데요.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차량 지붕 위에 올라가 있던 고양이는 발을 헛디뎌서 미끄러질 뻔 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Heavy Haul TV


겨우 균형을 잡은 고양이는 건물에 올라가려고 하는 듯 목표물을 쳐다봤습니다. 아주 가볍다는 듯이 자신있기 힘껏 폴짝 뛰어올랐습니다.


거리 계산을 잘못한 탓일까. 아니면 다리가 짧았던 탓일까요. 차량 지붕 위에서 폴짝 뛴 고양이는 올라가려고 하는 건물에 발도 대보지 못하고 그대로 뚝 떨어지고 말았죠.


한편 영상을 찍고 있던 누리꾼은 고양이의 엉뚱함에 웃음이 터져 나왔고 이를 본 누리꾼들도 고양이를 걱정하면서도 상황에 대한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눈 쌓인 지붕에서 건물로 뛰어 넘어가려고 했다가 망신 당한 고양이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YouTube_@Heavy Haul TV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