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카카오랑 손잡고 한정판으로 출시한 호랑이 탈 쓴 춘식이 '어흥 쿠션'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1월 11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risbaguette_kr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인기 캐릭터 춘식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1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새해를 맞아 호랑이 탈을 쓴 춘식이 '어흥 쿠션'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굿즈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호랑이 탈을 쓴 모습을 매우 입체적으로 구현한 쿠션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risbaguette_kr


최근 출시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춘식이의 친구이자 주인인 라이언 캐릭터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았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다가오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 쿠션'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합니다.


구매 페이지는 10일 오전 9시 30분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arisbaguette_kr


참고로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 소진할 경우 조기 종료합니다. 파리바게뜨 '춘식이 어흥 쿠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 18일부터 소진 때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호랑이 콘셉트로 재미있게 꾸민 쿠션 굿즈를 선보이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소장가치가 높은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신년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