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애니멀플래닛팀
2022.01.09 16:08:45

애니멀플래닛동원F&B


동원F&B가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페스룸'을 운영하는 비엠스마일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9일 동원F&B와 비엠스마일는 이번 협약에 따라 반려동물용 기능성 습식 파우치와 캔 제품 개발에 협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동원F&B는 30년 이상 펫푸드를 제조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를 공유하고 비엠스마일은 디지털 마케팅 강점을 발휘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동원F&B는 1991년부터 펫푸드를 제조해 약 30년간 일본에 반려묘용 습식캔 5억5000만여개를 수출한 바 있습니다.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참치를 주원료로 연어, 크릴, 홍삼 원료를 활용하며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자체 생산공장에서 펫푸드를 제조합니다.


비엠스마일은 현재 전국 2000곳이 넘는 애완동물 가게에 목욕, 미용, 배변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자체 반려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해 카카오플러스와 인스타그램에서 반려인과 소통하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건강한 펫푸드를 더욱 많은 반려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펫푸드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