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아 한자리에 모여 앉아서 간식 먹으며 '즐거운 파티' 벌이는 댕댕이들

애니멀플래닛팀
2021.12.24 10:56:18

애니멀플래닛Casey Eckert Kight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이웃들을 키우는 강아지들을 초대해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인 인증샷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미국 켄터키에 사는 집사 케이시 카이트(Casey Eckert Kight)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신의 주변과 친척, 이웃들이 키우는 강아지들을 초대해 멋진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였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가 미리 준비해놓은 뼈다귀 모양 개껌 등 다양한 먹을거리를 앞에 두고 나란히 크리스마스 옷을 입고 인증샷을 찍고 있는 강아지들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여기에 주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종류의 장식물들이 설치돼 있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더욱 북돋워주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Casey Eckert Kight


무엇보다 개껌 등 맛있는 간식이 눈앞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서로 약속이라도 한 듯 카메라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강아지들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사진을 찍은 집사 케이시 카이트는 "아이들이 전혀 날뛰지 않고 자신의 이름은 부르면 순서대로 차분히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해 줬어요"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집사가 준비해놓은 만찬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보고 있는 강아지들을 보고 있으니 정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음을 실감하게 하는데요.


한편 사랑하는 강아지들을 위해 조금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준 모습에 누리꾼들은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정말 감동적이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Casey Eckert Kigh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