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안전 생각한 '전용 카시트' 출시한 볼보…판매금 유기견 단체에 기부

애니멀플래닛팀
2021.12.10 00:38:53

애니멀플래닛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안전까지 생각한 전용 굿즈 4종을 잇따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10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한 '볼보 세이브 시트(Volvo Save Seat)'와 '볼보 세이브 태그(Volvo Save Tag)' 등 굿즈 4종이 공개됐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반려동물 전용 굿즈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 증가에 따라 브랜드 안전 철학을 '사람'을 넘어 '동물'의 안전까지 확대 적용하고 반려동물과의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는데요.


반려동물 전용 굿즈는 총 4종으로 구성됐는데 카시트와 카매트, 그리고 반려동물용 베드와 하네스 세트(하네스, 리드줄, 풉백 구성) 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볼보자동차코리아


무엇보다 반려동물 전용 굿즈 판매금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유기견 관련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하니 눈길을 더욱 끌게 합니다.


출시된 반려동물 궂즈 경우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제품 완성도를 높이고자 설채현 수의사가 제품 개발 프로젝트에 공동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카시트(볼보 세이브 시트)는 차량 고정용 카시트 크래들과 내부 침대가 분리되는 형태로 디자인됐습니다.


내부 침대는 일상 생활에서 사용 가능하며 반려동물이 쉽게 적응할 수 있어 차량 탑승할 때 낯선 환경에서 오는 두려움과 분리불안 등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볼보자동차코리아


하네스 세트(볼보 세이브 태그)의 경우 하네스에 반려동물 이름, 제 3의 보호자 연락처, 병원, 지병 등과 같은 주요 정보를 각인해줘 예상치 못한 사고 및 위급상황에서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볼보에서 만든 반려동물 전용 라이프스타일 굿즈는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간단한 차대 번호 인증을 통해 누구나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구매는 오는 20일부터 가능합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브랜드 안전 철학을 사람에게만 적용하는 것에서 나아가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모든 것으로 확대해 나가는 볼보의 진정성을 담아 이번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공개하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과 동물은 물론,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환경을 안전하게 지켜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