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멍냥이 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 나와…하림펫푸드, 스페셜 패키지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2월 03일

애니멀플래닛(왼) 하림펫푸드, (오) instagram_@kong.al.love


반려동물 펫푸드 회사 하림펫푸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조금은 특별한 한정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져씃ㅂ니다.


3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12월 25일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은 강아지, 고양이 사료 패키지 구입할 경우 크리스마스 모자 등 굿즈와 함께 각종 선물을 추첨, 증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ong.al.love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에디션(사료 5종)은 더리얼 브랜드 고유의 식재료 이미지를 유지하고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의 키블(사료알갱이)에 산타모자를 씌운 깜찍한 디자인을 선보였죠.


2017년 출시 이후 프리미엄 펫푸드로 반려동물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소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하림펫푸드는 이에 2030 세대는 물론 반려동물 가족을 겨냥해 굿즈로 산타모자, 루돌프 모자, 스티커를 포함한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죠.


애니멀플래닛하림펫푸드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패키지는 강아지사료 2종(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과 고양이사료 1종(더리얼 캣 그레인프리 크런치), 간식 2종(더리얼 퍼프, 더리얼 마들렌) 총 5종입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출시 이후 큰 사랑받을 수 있는 것은 반려동물 가족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하고 소통해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반려동물과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