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에 강아지 안고서 '해맑은 눈웃음' 지어보였다가 팬들 사이에서 난리난 송중기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2월 03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i_songjoongki


배우 송중기가 품에 강아지를 안고서 해맑은 눈웃음을 지어 보여 팬들 사이에서 난리나고 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쏟아진 것입니다.


송중기는 자신이 인스타글매을 통해 별다른 문구나 설명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고 뜨거웠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트 차림을 하고 있는 송중기가 품에 조심스레 강아지를 안고 있었죠. 한눈에 봐도 앙증 맞은 몸집을 자랑하는 강아지였는데요.


송중기는 행여나 강아지가 다칠까봐 조심스레 품에 안고서는 싱글벙글 웃어보였습니다.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눈웃음까지 지어보니는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i_songjoongki


송중기 품에 안겨 있는 강아지도 싫지 않은지 다소곳하게 송중기 품에 안겼는데요. 그야말로 화보 그 자체였습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깡아지가 너무 부러워요", "너무 멋집니다", "오빠 멋져요", "이 투샷 너무 보기 좋아요", "강아지 어쩜 좋아. 진심 너무 부럽" 등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죠.


한편 송중기는 내년 방송될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하는데요. 실제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대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습니다.


송중기가 출연하는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i_songjoongki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