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치다 아빠한테 혼나고 있는 강아지 본 고양이가 '성큼성큼' 다가와 보인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2월 01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혼자 장난 치다가 아빠한테 현장을 걸려서 혼나고 있는 시바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때마침 이 모습을 본 고양이는 성큼성큼 다가와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유튜브 채널 '모모 텐쿠(Momo Ten Kuuももと天空)'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강아지가 아빠에게 혼나고 있자 옆에 다가와 함께 반성하고 있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평소 장난 꾸러기인 시바견 강아지는 장난치다가 아빠에게 걸렸는데요. 이에 아빠는 녀석을 불러 혼내고 있었죠.


아빠한테 시바견 강아지가 혼나는 것을 본 고양이는 조용히 다가와서는 시바견 강아지 옆에 앉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고양이는 녀석이 혼자 아빠에게 혼나는 것이 안 쓰러웠는지 아마도 옆에 붙어서 같이 아빠에게 혼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만큼 강아지를 생각한 것이 아닐까요.


잠시후 아빠한테 혼나고 있던 시바견 강아지는 빈틈(?)을 타서 엄마에게로 도망쳤습니다. 엄마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 같아 보였습니다.


시바견 강아지가 도망친 줄도 모른 고양이는 그렇게 혼자만 아빠 앞에 남겨졌는데요. 시바견 강아지는 그제서야 엄마와 고양이를 번갈아 쳐다보면서 고뇌에 빠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장난치다가 아빠한테 걸려서 혼나는 강아지 외롭지 말라며 같이 옆에 있어주는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착한 고양이네", "정작 강아지는 도망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YouTube_@Momo Ten Kuuももと天空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