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기 폭발한 집사가 서럽게 흐느끼며 '우는 척' 했을 때 두 강아지가 실제로 보인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1.12.01 07:43:24

애니멀플래닛tiktok_@t.dot.asha


집사가 서럽게 흐느끼며 울고 있는 모습을 본 강아지들은 과연 어떤 행동을 보일까. 여기 강아지들에게 장난을 치고 싶었던 집사가 있었습니다.


한참 고민하던 집사는 강아지들에게 한가지 시험을 해보기로 했는데요. 만약 자신이 서럽게 흐느끼며 울고 있을 때 강아지들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관찰하기로 한 것입니다.


강아지들이 놀고 있을 때 일부러 우는 척 소리를 내기 시작한 집사. 잠시후 두 강아지들은 서로 약속이라도 한 듯 똑같은 행동을 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t.dot.asha


캐나다 온타리오주 해밀턴에 사는 집사 나타샤(Natasha)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우는 척 했을 때 두 강아지들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죠.


그녀는 퍼그와 비글 믹스인 퍼글종 강아지 프린세스(Princess)와 멀티스와 푸들 믹스 말푸종 강아지 픽시(Pixie)를 키우고 있는데요.


하루는 장난기가 발동한 그녀는 우는 척 했을 때 두 강아지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서럽게 흐느끼며 우는 척 했습니다.


때마침 방석 위에서 무언가를 물고 씹으며 놀고 있던 강아지 프린세스와 픽시는 집사의 울음소리를 듣고 동시에 얼굴을 들어 올려 쳐다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t.dot.asha


그리고는 집사 나타샤 쪽으로 몸을 일으키더니 걱정됐는지 두 강아지 모두 쪼르르 집사에게로 달려갔습니다. 울고 있는 집사를 위로해주기 위해서 말입니다.


서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똑같이 행동한 두 강아지 모습에 집사 나타샤는 "녀석들이 정말로 나를 좋아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라고 말했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정말 말이 필요없는 영상', "강아지들 반응이 너무 대견하고 귀엽네요", "눈빛 좀 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