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더 빨리 '누들면' 다 먹는지 강아지랑 내기하게 되면 실제로 벌어지는 상황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25일

애니멀플래닛douyin_danhuangyouli


골든 리트리버를 키우는 집사가 있습니다. 그는 리트리버 강아지와 함께 누가 더 빨리 먹는지 내기하는 콘텐츠 영상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누가 더 빨리 누들면을 다 먹는지 강아지와 내기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중국판 틱톡'이라고 불리는 도우인에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와 먹방 내기한 집사 영상이 소개됐습니다.


단후앙(Dan Huang)과 요우리(You Li)라는 이름을 가진 두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는 그는 식탁 앞에 누들면이 한가득 담긴 그릇을 내려놓았습니다.


리트리버 강아지와 함께 누가 더 빨리 이 누들면을 다 먹는지 내기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집사는 필사적으로 누들면을 흡입하기 시작했죠.


애니멀플래닛douyin_danhuangyouli


하지만 리트리버 강아지의 속도를 좀처럼 따라잡을 수가 없었는데요. 아무리 집사가 손까지 활용해 열심히 누들면을 후루룩 먹으며 노력했지만 리트리버 강아지가 한수 위였던 것.


누들면을 먹기 시작한 리트리버 강아지는 순식간에 누들면을 흡입하더니 급기야 집사가 먹고 있는 누들면까지 욕심 내며 뺏어 먹는 상황까지 벌어졌습니다.


집사는 필사적으로 자신의 누들면을 지키기 위해 가위로 면을 잘랐지만 리트리버 강아지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집사의 누들면을 뺏어 먹었는데요.


그릇에 담긴 누들면이 눈앞에서 다 사라지자 그제서야 진정하는 녀석. 정말 강아지 먹는 속도를 따라집을 수는 없는 것일까. 한편 집사는 강아지와 먹방 내기 영상 콘텐츠로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douyin_danhuangyouli


YouTub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