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 보면 연애세포 자극하게 된다는 얼음 위 서로에게 '뽀뽀'하는 하프물범 커플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21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geo


내셔널지오그래픽은 837만명이 뽑은 가장 인기 있었던 사진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된 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들은 모두 100만이 넘는 '좋아요'를 받았죠.


한마디로 말해 수많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받은 사진들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사진이 있습니다.


캐나다 세인트 로렌스만 얼음 위에서 서로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뽀뽀를 하고 있는 귀여운 하프물범 커플 모습이 담긴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작가 브라이은 스케리(Brian Skerry)가 촬영한 것으로 하프물범 사진은 당시 '좋아요' 155만개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geo


좀처럼 보기 힘든 광경이 사진에 포착된 것이다보니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고 강한 인상을 남겨 주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속에는 캐나다 세인트 로렌스만에서 태어난 귀여운 하프물범 커플이 얼음 위에서 입맞춤을 하고 있었습니다.


새까만 눈을 동그랗게 뜨고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하프물범들 모습에 솔로들은 연애세포를 자극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서로 입을 대고 뽀뽀하는 하프물범 사진 어떠신가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natgeo


참고로 동물보호단체 휴메인소사이어티(HSI)에 따르면 아기 하프물범의 모피가 품질이 좋고 비싼 가격에 팔리기 때문에 끔찍한 죽임을 당한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는 봄이되면 새하얗게 펼쳐진 어름 바다가 새빨긴 피로 물들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기 하프물범 사냥 때문입니다.


정부가 하프물법 사냥을 허가하고 있기 때문에 아기 하프물범은 끔찍하게 희생당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빈다.


귀여운 하프물범을 오랫동안 보기 위해서는 우린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걸까.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라는 사실 잊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