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도 반려동물 시장에 뛰어들었다…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15일

애니멀플래닛아모레퍼시픽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이 반려동물 시장이 본격적으로 뛰어든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5일 아모레퍼시픽은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 조직으로 선발돼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우리 집 사고뭉치 반려동물들'을 의미하는 브랜드 '푸푸몬스터'는 반려가족의 동행을 응원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푸푸몬스터' 브랜드 출범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유향, 무향으로 출시한다고 전했습니다.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만들었다는 설명입니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풍부하고 순한 거품이 특징이며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해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부담을 줄였고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에 주목해 유향 샴푸의 경우 사내 수의사의 자문을 받은 후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향으로 만들었다는 설명입니다.


애니멀플래닛아모레퍼시픽


이밖에도 미국 식품향료 생산자 협회(FEMA)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해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향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한 무향 타입의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무향 샴푸의 경우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푸푸몬스터'의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럴즈와 협업 한 풉백 파우치 등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