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에게 지리산 공기 마실 수 있게 하는 청정 공기캔 '지리에어펫' 나왔다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12일

애니멀플래닛반려동물 위한 공기캔 '지리에어펫' / 하동군


국내 첫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위한 공기캔 제품이 출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지리산 일대 청정 공기를 캔으로 담아 정식으로 출시한 것인데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반려동물을 위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해주는 지리산 청정 공기캔 '지리에어펫' 출시로 새로운 공기 시장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게 합니다.


12일 경남 하동군은 지리산 청정 공기캔을 판매하는 지리에어(주)(대표 유창기)가 반려동물을 위한 공기캔 '지리에어펫'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애니멀플래닛반려동물 위한 공기캔 '지리에어펫' / 하동군


앞서 하동군 화개면 일원 해발 800m 지리산 기슭에서 포집된 청정 공기를 담은 공기캔 '지리에어(JIRIAIR)'는 작년 9월 휴대용 공기로는 처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품목허가를 취득한 바 있는데요.


공기캔 '지리에어' 출시 이후 수험생과 회사원, 청정공기를 필요로 하는 운동선수 등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 왔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지리산 청정 공기캔 '지리에어펫'은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으로 발을 넓히기 위한 일환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애니멀플래닛반려동물 위한 공기캔 '지리에어펫' / 하동군


'지리에어펫'은 천연공기를 담아 모든 반려동물에게 사용 가능하며 마스크를 반려동물의 입과 코에 가까이 가져간 후 분사해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지리에에펏' 용량은 5.6리터로 약 160회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리에어 관계자는 "향후 실내 청정공기 체인저 등 신제품 개발과 청정 공기 브랜드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관련 사업의 투자를 통해 국내 시장을 더욱 확장하고 하동군을 알리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