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투숙해서 힐링할 수 있는 롯데호텔 '펫캉스 패키지' 출시됐다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10일

애니멀플래닛롯데호텔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집사들을 위한 펫캉스 패키지가 출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힐링할 수 있는 롯데호텔 '펫캉스 패키지'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10일 롯데호텔은 프리미엄 펫 브랜드 프랑소와펫과 협업해 반려견과 투숙해서 이용할 수 있는 '펫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패키지는 시그니엘 부산과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제주 3곳에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2인 조식과 프랑소와펫의 산책가방, 장난감, 풉백 등 웰컴펫 기프트, 상품권이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은 미포항을 조망하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프라이빗한 스위트룸에서 핸드메이드 보울, 쿠션, 타월, 담요, 배변패드 및 배변판 등의 반려견 용품은 물론 에어샤워, 드라이룸 등 휴대가 어려운 물품을 무료로 대여하는 펫 프렌들리 서비스도 선보입니다.


사전 예약을 할 경우 반려견의 이름으로 장식한 펫 전용 케이크도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기본형은 70만원, 2인 조식 포함 시 77만 5000원부터라고 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펫 콘셉트룸으로 꾸민 메인타워 디럭스룸에서 투숙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쿠션과 핸드메이드 보울, 펫 계단이 객실 내에 구비되어 있다는 설명입니다.


인공지능 펫 로봇이 제공돼 반려견의 활동량을 늘려줍니다. 반려견 이동장이나 유모차도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37만원부터라고 하네요.


롯데호텔 제주는 호텔동과 분리된 풀빌라 스위트를 즐기는 프라이빗 콘셉트의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반려견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롯데호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배변패드, 탈취제, 타월 등은 물론 빠른 건조를 위한 페페 펫드라이룸도 객실에 구비했습니다.


클럽 샌드위치와 오렌지 주스로 구성된 델리카한스의 피크닉 박스(사전 예약 필수)가 투숙기간 중 1회 제공되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별도의 익스프레스 체크인이 제공돼 빠른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00만원부터입니다.


펫캉스 패키지는 내년 2월 28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요금은 모두 반려견 1마리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추가 시에는 소정의 요금(호텔별 상이)이 더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떠나고픈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패키지"라며 "반려견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로 펫팸족들의 호캉스를 세심하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