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돌아 볼 때면 치명적인 '까만 하트 모양' 반점 때문에 심장 아프게 만드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10.24 08:30:37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kura_0711


다른 고양이들과 달리 새하얀 등 뒤에 까만 하트 모양의 반점 같은 털이 자라나 있어 사랑스러움을 뽐내는 고양이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뒤돌아 볼 때마다 집사는 물론이거니와 랜선 집사들을 심장 아프게 만들고 있다는 이 고양이의 정체는 이쿠라인데요.


고양이 이쿠라는 일본 훗카이도에 살고 있는 집사 사치코 코우라바의 고양이라고 하죠. 실제 SNS상에서 랜선 집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인기 스타' 고양이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kura_0711


녀석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하얀 털 사이로 까만 털이 하트 모양으로 자라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선명하고 정확하게 까만 하트가 박혀져 있는 모습.


낮잠 잘 때를 빼고는 창밖을 자주 내다보는 고양이 이쿠라는 그렇게 뒤돌아 있을 때면 매력적인 까만 하트를 보여줍니다.


집사 사치코 코우라바는 그런 고양이 이쿠라의 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러워 까만 하트까지 똑닮은 고양이 인형을 만들어줬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kura_0711


고양이 인형들과 함께 찍은 사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밖에도 고양이 이루카는 사진 찍을 때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해 랜선 집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죠.


애교 많은 성격까지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고양이 이쿠라는 인스타그램 개설한지 몇개월 만에 수십만여명 이상의 팔로워가 생길 정도로 화제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미쳤네요 정말", 너 때문에", "나만 없어 고양이", "보고만 있어도 심쿵" 등의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kura_0711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