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물어뜯겨 너덜너덜해진 자기 '최애' 토끼 인형 본 강아지가 한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1.10.14 07:21:20

애니멀플래닛tiktok_@chibi_coco


좋아하는 인형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은 비단 아이들 뿐만이 아닙니다. 강아지들도 자기 최애 인형을 소중하게 생각한데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고양이에게 물어뜯겨서 너덜너덜해진 토끼 인형을 품에 꼭 안고서는 놓아주지 않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는 잘 때도 항상 품에 토끼 인형을 껴안고 잘 정도로 토끼 인형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다고 합니다. 녀석에게 '최애 인형'인 셈이죠.


하루는 같이 사는 고양이가 강아지 최애인 토끼 인형을 물어뜯으면서 가지고 놀다가 결국 너덜너덜해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hibi_coco


아무래도 토끼 인형이 너덜너덜해진 것은 자신의 곁에 있지 않아서 그렇다고 생각이 들었는지 어느 순간부터 토끼 인형을 옆에 끼고 산다는 강아지.


하루종일 자신의 옆에 토끼 인형을 끼고 있을 정도로 강아지에게 있어 토끼 인형은 단순한 인형을 뛰어넘어 친구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는 듯 보입니다.


잘 때는 항상 토끼 인형을 베개 삼아서 품에 끌어안고 자는 등 토끼 인형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강아지의 순수함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상냥하고 착한 강아지", "눈물이 나왔어요", "정말 착한 강아지군요", "인형 아끼는 모습이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hibi_coc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