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세훈의 반려견과 함께한 이랜드 스파오 '오! 비비 컬렉션' 전격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0월 08일

애니멀플래닛(왼) instagram_@oohsehun, (오) 스파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엑소(EXO) 멤버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8일 스파오에 따르면 '오! 비비 컬렉션'은 지난 4월 첫 출시 이후 전 상품이 빠르게 품절돼 고객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인기 컬렉션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오! 비비 컬렉션'은 스웨트 셔츠, 양말, 모자, 머플러 등 FW 시즌을 겨냥한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스파오


첫 출시에서 반응이 좋았던 비비 일러스트를 활용한 파자마 2종을 포함, 총 15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스파오는 앞서 작년에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콜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세훈의 비비, 박수홍의 검은 고양이 다홍 등 스타들의 반려동물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협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시장을 공략해 오고 있습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1차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어 아쉬워했던 팬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또 관계자는 "선선해진 날씨에 딱 맞는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FW 오! 비비 컬렉션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스파오의 '오! 비비 컬렉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출시되는데요. 수면 파자마와 스웨터셔츠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오! 비비 컬렉션' 모자와 머플러, 양말 상품은 오는 29일 출시됩니다. 추가로 선보이는 '오! 비비 컬렉션' 인기가 이어질지 관심이 쏠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