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참지 못하고 과자봉지 냄새 맡았다 얼굴에 끼여서 고장(?)나버린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9.29 08:56:44

애니멀플래닛reddit


책상 위에 올려져 있는 과자봉지를 보고 호기심이 발동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빈 과자봉지가 궁금했는지 앞발로 툭툭했는데요.


잠시후 과자봉지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확인하려고 얼굴을 집어 넣은 고양이는 그만 얼굴이 끼였고 고장나서 집사를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책상 위에 올려진 빈 과자봉지를 만지작 거렸다가 얼굴에 끼여 어리둥절해진 고양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호기심이 폭발한 고양이는 빈 과자봉지를 열심히 툭툭 건드렸습니다.


reddit


그리고는 냄새를 맡으려고 한 것인지 안에 들어 있는 것이 궁금했는지 얼굴을 집어넣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비닐봉지 입구는 고양이 얼굴보다 작았고 고양이 얼굴은 비닐봉지에 끼이다시피 되고 말았습니다.


당황한 고양이는 앞이 갑자기 깜깜해지자 어리둥절하는 기색을 보였죠. 고양이는 뒷걸음 치다가도 앞이 보이지 않자 고장나 버린 것.


그렇게 고양이의 호기심은 끝이 났는데요.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어서 얼굴에서 빼줘야겠어요", "멍충미 폭발"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