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얼마 안된 '에어팟 프로' 보더니 개껌인 줄 알고 '아그작' 씹어버린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17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애플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애플 '에어팟 프로' 가격은 32만 9천원입니다. 웬만한 이어폰 저리가라할 정도로 비싼 가격이죠.


고가지만 두터운 매니아층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애플 '에어팟 프로'.


그런데 여기 한순간에 '개껌팟 프로(?)'가 되어버린 웃픈 사연이 SNS상에 공유돼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사연일까.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어팟 프로 언박싱 후기'라는 제목으로 따끈따끈한 신상 사용 후기가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은 적이 있습니다.


결과는 한마디로 처참했습니다. 사용한지 불과 며칠되지 않은 '에어팟 프로'가 산산조각난 채로 발견된 것이었는데요.


도대체 누가, 32만 9천원짜리 '에어팟 프로'를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일까요. 또한 이 심정을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그런데 범인은 리트리버 강아지였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리트리버에게 '에어팟 프로'란 '개껌팟 프로'였던 것. 구체적인 사연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마도 '에어팟 프로'가 하얗다보니 녀석의 눈에는 개껌으로 보여 씹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정없이 잘근잘근 씹어먹어 버린 리트리버는 무슨 원한이라도 있는건지 32만 9천원짜리 '에어팟 프로'를 이렇게 만들어버렸을까요.


한편 '에어팟 프로'의 비참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떻게 관리했길래....", "개껌 프로", "아....", "32만원 호록", "안 삼켜서 다행이다 그래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