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아 반려견 위한 '420만원짜리 스위트룸' 선물 세트 출시한 신세계백화점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03일

애니멀플래닛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레스케이프와 함께 손잡고 추석을 맞아 강아지 전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중세시대 프랑스 왕가의 반려견 집을 재현한 '레스케이프 펫 스위트' 등 반려견 선물 세트를 선보였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레스케이프 펫 스위트'는 프랑스 루이 16세 시대 프랑스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가 사용한 반려견 집을 재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레스케이프 펫 스위트'는 녹색, 황색 등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인테리어 장식을 반영한 것이 특징인데요.


애니멀플래닛신세계백화점


또한 벨기에산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레스케이프 펫 소파'는 가격이 65만원대로 못이나 접착제 사용 없이 한옥 건축방식인 원목 짜맞춤 방식으로 제작됐습니다.


'레스케이프 펫 소파'는 가장 대중적인 중소형 반려견에게 맞는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색상은 다홍빛 레드와 스틸 블루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됐습니다.


420만원짜리 '레스케이프 펫 스위트'는 고객 개인의 인테리어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방식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레스케이프 펫 스위트'와 '펫 소파' 모두 SSG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참고로 '레스케이프'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지난 2018년 런칭한 4성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애니멀플래닛신세계백화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