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구멍 통해 얼굴 '불쑥' 내밀 수 있어서 집사라면 탐낼만한 원목 테이블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8월 25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miki_m_1102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탐낼만한 참나무 원목 테이블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특히 재택근무가 늘어난 요즘 집에서 일하면서도 고양이랑 놀아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원목 테이블이길래 이토록 주목 받고 있는 것일까.


고양이 3마리를 키우고 있다는 일본의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며칠 전 본 아주 특별한 테이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iki_m_1102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블 한가운데 동그랗게 구멍이 있었는데 그 구멍으로 고양이가 얼굴을 불쑥 내밀어 집사를 빤히 바라볼 수 있도록 짜여져 있었죠.


무엇보다 고양이에게 맞춘 테이블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테이블 밑에는 고양이가 올라가 구멍 사이로 얼굴을 내밀 수 있도록 받침대가 설치돼 있기도 했습니다.


얼굴을 덩그러니 내밀고 있는 고양이 모습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이 테이블을 본 누리꾼은 마음에 쏙 들었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miki_m_1102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될까. 일본 회사 다이노스(Dinos)가 만들어 판매하는 이 참나무 원목 테이블 가격은 159,500엔(한화 약 170만원)이라고 합니다.


테이블 위로 얼굴 툭 튀어나온 고양이의 귀여운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이런 테이블을 강력 추천한다는 누리꾼.


사진을 접한 다른 누리꾼들은 "이거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고양이 얼굴 좀 보세요", "밥 먹다가 고양이에게 시선 강탈할 듯", "고양이 책상이 되지 않을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iki_m_110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