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반려견과 함께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는 커피빈 '펫 프렌들리' 매장 문 열었다

장영훈 기자
2021년 08월 04일

애니멀플래닛facebook_@thecoffeebeankorea


커피빈코리아가 반려견 출입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매장 1호점을 시범 운영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4일 커피빈코리아는 아파트 단지 내에서 반려견과 산책하는 고객들이 커피빈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이어갈 수 있도록 위례2차아이파크점을 '펫 프렌들리' 시범 운영 매장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은 맹견을 제외한 반려견의 출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 커피빈 위례2차아이파크점에서는 반려견들을 위해 애견 전용 방석과 식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장 한 켠에 위치한 반려용품 전문 서비스 테이블에서는 물과 탈취제, 펫티켓 안내 POP등도 준비돼 있으며 반려견을 위한 펫밀크도 판매하고 있죠.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facebook_@thecoffeebeankorea


매장 내에는 테이크아웃 주문할 경우 반려견이 잠시 머물 수 있는 대기공간도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커피빈은 '펫 프렌들리' 시범 매장 운영을 기념해 반려견과 함께 위례2차아이파크점 방문 후 제조음료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풉백(애견 배변봉투) 1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증정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됩니다.


커피빈 관계자는 "반려견 양육 가구 증가에 따라 성숙한 반려 문화도 함께 자리잡고 있어 사람과 반려견이 상생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만들고자 펫 프렌들리 매장 운영을 기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위례2차아이파크점을 필두로 펫 프렌들리 운영 매장 도입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facebook_@thecoffeebeankore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